본문 바로가기

게임

[샤니마스,데레스테]근황


네... 샤니하니라 또 블로그 까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미친놈의 게임이 운빨좆망겜이더라구요.



저우승을 위해서 몇번이나 히오리를 봐야했는지...


하... 진짜

이벤트 다깰려면 마노랑 메구루도 우승해야하는데


솔직히 자신없어요 어떻게 우승 2번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가네 가챠도 떠서 한번질러봤더니


뿅뿅하면서 나왔네요 이힠ㅋㅋㅋㅋㅋㅋ 개좋아랔ㅋㅋㅋㅋㅋㅋ




신데마스 번역한것들 내일부터 올리겠습니다...


ㅌㅌ!!




---------

그리고 기만질


난 승리해따